홈페이지 서버시간 확인하는 사이트 – time.navyism.com

—IT—/[IT] 추천사이트

2014-01-04 00:29:39


요즘 인기있는 콘서트나 공연을 보기 위해서는 빠른 예매가 필요합니다. 

몇일 전 빅뱅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고 싶은 분들이 한꺼번에 몰려 금방 매진되 못사는 경우도 있었죠.

또한 이제 한달 후면 대학생들은 수강신청을 하기 위해 전쟁을 치루게 됩니다.

이럴때 도움이 되는 정보를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서버시간 확인하는 방법인데요.

티켓을 사거나 수강신청을 할때는 자신의 컴퓨터 시간이 아닌 서버시간이 중요합니다.

서버시간에 맞춰 티켓판매나 수강신청 시작이 되기 때문이죠.

이렇게 중요한 서버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time.navyism.com 라는 사이트인데요.

어떻게 이 사이트에서 서버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홈페이지 서버시간 확인하는 방법

먼저 서버시간 확인하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서버시간 확인하러 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서버시간을 확인 할 사이트 주소 입력하는 칸이 있습니다.

여기서 서버 도메인주소(예 -> naver.com)나 서버ip주소를 입력후 Fight!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입력한 사이트의 현재 서버시간이 나오게 됩니다. 지금 쓰는 PC시간과는 조금 차이가 있네요. 

지금까지 서버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만약 나중에 대학생들이 대학교 수강신청을 하거나 공연 티켓을 예매할때 유용하게 쓰일거라고 생각되네요.

위 방법 꼭 알아두신 후에 나중에 필요할때 꼭 사용해보세요.

#서버시간 확인사이트 #서버시간확인하기 #서버시간확인방법 #사이트 서버시간 #홈페이지 사이트 서버시간 #홈페이지 서버시간 #웹사이트 서버시간 확인 #웹사이트 서버시간 #홈페이지 서버시간 확인 #인터넷 서버 시간 #인터넷 서버시간 확인 #서버시간프로그램 #서버시간설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